레드랜즈,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위치 인텔리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에스리(Esri)는 ArcGIS 로케이션 플랫폼(ArcGIS Location Platform)을 통해 제공되는 베이스맵(basemaps)에 새로운 세션 사용량 기반 가격 모델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이 세션 사용량 모델은 기존의 타일 사용량 기반 가격(tile usage pricing)과 함께 제공되며, 고객은 운영 요구 사항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제 개발자와 조직은 에스리의 고품질 베이스맵을 더욱 예측 가능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으로 자신들의 애플리케이션과 비즈니스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게 됐다.
ArcGIS 로케이션 플랫폼의 새로운 가격 옵션은 부동산 검색 포털, 차량 공유 앱(Rideshare Apps), 배송 추적 시스템 등 높은 트래픽이나 장시간 사용자 세션을 가진 애플리케이션에 특히 유용하다. 패닝(panning), 확대/축소(zooming), 검색(searching) 등 실제 사용자 상호작용에 맞춰 가격을 책정함으로써 개발자는 비용을 더 잘 예측할 수 있다.
데이비드 카델라(David Cardella) 에스리 그룹 제품 관리자는 “기업들은 예측할 수 없는 지도 관련 비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는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하기 어렵게 만든다”며 “세션 기반 가격 모델 도입을 통해 우리는 고객에게 비용 절감, 예측 가능성 향상, 확신 있는 확장 등 각자의 목표를 가장 잘 지원하는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새로운 가격 책정 모델은 ArcGIS 로케이션 플랫폼의 신규 및 기존 사용자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이 모델은 부동산, 금융 서비스, 의료, 전자상거래 및 소매, 미디어, 물류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개발자, 최고기술책임자(CTO), 제품 리더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설계됐다. 이를 통해 조직은 데이터 기반 지도를 자신들이 사용하고 고객이 의존하는 시스템에 쉽게 통합할 수 있다.
ArcGIS 베이스맵 스타일(ArcGIS Basemap Style)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가격 옵션은 esri.com/en-us/arcgis/products/arcgis-location-platform/services/basemap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리 소개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소프트웨어, 위치 인텔리전스 및 매핑 분야의 글로벌 시장 리더인 에스리(Esri)는 고객이 데이터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여 운영 및 비즈니스 결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1969년 미국 캘리포니아 레드랜즈에서 설립된 에스리 소프트웨어는 포춘 선정 500대 기업, 정부 기관, 비영리 기관 및 대학을 포함하여 전 세계 수십만 개의 조직에 배포된다. 에스리는 6개 대륙의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지역 사무소, 국제 대리점 및 현지 지원을 제공하는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에스리는 지리 공간 기술 및 분석에 대한 선구적인 노력을 통해 세계에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중요한 위치 컨텍스트에 배치하여 해결하기 위해 지리적 접근 방식을 활용하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을 설계한다. 웹사이트: esri.com.
Copyright © 2025 Esri. All rights reserved. Esri, Esri 지구본 로고, ArcGIS, The Science of Where, esri.com, @esri.com은 미국, 유럽 연합 또는 기타 특정 관할권에서 Esri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회사와 제품 또는 서비스는 해당 상표 소유자의 상표, 서비스 마크 또는 등록 상표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