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미용실 에리카헤어 엄궁점 김민영 대표원장 “만족도 높은 헤어스타일 위해 트렌드 컬러·퍼스널 컬러가 중요”

에리카헤어 엄궁점 김민영 대표원장, 입소문 비결 공개

2020-10-12 11:18 출처: 에리카헤어

부산 미용실 에리카헤어 엄궁점 김민영 대표원장이 고객의 헤어를 스타일링하고 있다

부산--(뉴스와이어)--부산 미용실 에리카헤어 엄궁점 김민영 대표원장은 만족도 높은 헤어스타일을 위해서는 트렌드 컬러와 퍼스널 컬러가 중요하다고 밝혔다.

2020년 헤어 트렌드는 단연 헤어 컬러에 있다. 발레아쥬, 옴브레, 솜브레는 현재 많은 사랑을 받는 헤어스타일이다.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헤어 컬러를 연출하고 완성된 헤어스타일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디자이너의 기술력과 고객에게 어울리는 컬러 및 헤어스타일을 찾는 것이 중요하며 이 삼박자가 잘 어우러져야 한다.

부산 미용실 에리카헤어 엄궁점 김민영 대표원장은 기술력의 차이를 바탕으로 트렌드 컬러와 퍼스널 컬러를 맞춰 맞춤 헤어스타일을 연출한다.

김민영 대표원장은 각 고객마다 타고난 신체 컬러를 파악, 최상의 외모 및 이미지메이킹을 연출해 헤어스타일에 반영하고 있다.

특히 에리카헤어 엄궁점은 김민영 대표원장은 고객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정확한 니즈를 파악하고 원하는 스타일과 퍼스널 컬러를 디자인해 연출하고 있어 김 대표원장을 찾는 고정 고객층이 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전문 헤어디자이너들이 있는 에리카헤어 엄궁점은 스포츠 스타, 모델, BJ, DJ 등 다양한 직업과 연령대의 고객이 많이 찾기로 유명하다고 덧붙였다.

부산 미용실 에리카헤어 엄궁점 김민영 대표원장은 “헤어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헤어디자이너의 기술력이 매우 중요하다”며 “더불어 이보다 중요한 것은 고객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분명하게 파악하고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이며 이것이 입소문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김민영 대표원장은 20년 이상의 미용 경력을 가진 베테랑 헤어디자이너로 현재까지도 헤어 트렌드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하기 위해 지속해서 공부와 연구를 하고 있다. 또한 숙련된 기술을 바탕으로 2021년에는 헤어스타일과 관련한 강의를 준비하고 있다.

한편 부산 미용실 에리카헤어 엄궁점의 김민영 대표원장을 비롯한 전문 헤어디자이너들은 네이버 예약 방문 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준비 중이다.

에리카헤어 개요

에리카헤어는 헤어숍 프랜차이즈로 고객의 행복에 이바지하는 아름다운 가치 창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미적 가치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우리의 가치를 세계에 전하면서 21세기 행복한 뷰티 라이프스타일을 창조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에리카헤어는 국내를 시작으로 더욱 박차를 가해 세계로 도약하는 것이 목표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