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몰이 설 선물 세트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선물 특별 할인 판매 행사’를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춘천--(뉴스와이어)--춘천시 중소기업 대표 인터넷 쇼핑몰 ‘춘천몰’이 2월 14일까지 ‘설 선물 특별 할인 판매 행사’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춘천닭갈비, 강원도 김치, 수제 호두파이, 인삼 꿀 등 춘천 특산물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평소라면 춘천행 기차를 타고 춘천 겨울 여행을 즐기는 관광객들로 붐볐을 명동 닭갈비 골목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례 없는 위기를 맞고 있다. 춘천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춘천을 찾지 못해도 춘천의 명물 ‘춘천 닭갈비’를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특가 행사를 준비하고, 가성비 높은 저녁 메뉴로 춘천 닭갈비를 추천했다.
춘천몰은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경품으로 춘천 닭갈비, 옥이 치약 세트, 헤브닝 샴푸 선물 세트 등을 45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1월 26일 마감이다.
춘천몰은 50여종류의 특색 있는 춘천 닭갈비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강원도 김치, 인삼 꿀, 춘천 잣, 수제 호두파이, 흑마늘 절편 등 다양한 설 선물 제품을 구비했다.
춘천몰은 특판 혜택이 할인 쿠폰으로 제공되며 쿠폰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며 설 선물을 미리 준비해 할인 구매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춘천몰은 춘천 소재 우수 기업 제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춘천시 중소기업 대표 온라인 쇼핑몰로, 입점한 기업에 별도의 판매 대행 수수료를 받지 않고 운영하며 지역 기업의 판로 확대 및 지역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강원도경제진흥원 개요
강원도경제진흥원은 2000년 10월 강원도 중소기업종합지원센터로 개원해 도내 중소기업, 소상공인의 경쟁력 강화와 강원 경제 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창업 및 경영 개선,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제품 경쟁력 강화, 일자리 창출, 판로 개척, 지식 재산권(IP) 창업 촉진을 통해 힘있고 강한 강원 경제 도약을 위해 힘쓰고 있다. 강원도경제진흥원은 춘천몰, 영월몰, 양구몰 등 도내 13개 시군몰의 운영을 대행한다. 시군몰은 해당 지역 우수 기업의 제품을 선별해 판매하며, 판매 대행 수수료는 받지 않는 착한 쇼핑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