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제주산 편백잎 추출물 함유 ‘코디 아쿠아프레시 물티슈’ 출시

소중한 피부를 위한 물티슈
제주산 편백잎 추출물 및 해양 심층수 함유… 7단계 정수 과정 거친 물 사용

2021-10-12 09:00 출처: 쌍용C&B

코디 아쿠아프레시 물티슈

서울--(뉴스와이어)--MSS 그룹 산하 생활 위생 전문 기업 쌍용C&B(쌍용씨앤비)가 제주산 편백잎 추출물을 함유한 ‘코디 아쿠아프레시 물티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코디 아쿠아프레시 물티슈는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제주산 편백잎 추출물과 자연에서 얻은 순수 미네랄인 해양 심층수를 함유하고 있다. 물티슈의 주원료인 물은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친 깨끗한 물을 사용했다.

이밖에도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받아 피부 자극에 민감한 아이도 쓸 수 있다. 또 다량 함유되면 인체에 유해할 수 있는 발암성 물질인 ‘안티몬’ 프리(free) 원단을 사용했다.

쌍용C&B는 생활 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 기업으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쌍용C&B 개요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 쌍용C&B는 1980년 창립돼 40여년간 꾸준히 설비 투자 및 기술 개발을 통해 최상의 품질과 가치를 지닌 생활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빠르게 바뀌는 소비 트렌드에 적합한 위생용품·생활용품 라인업 소개와 유통 채널 개선으로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인 코디(CODI)와 함께 키퍼스(Keepers), 베피스(BEFFYS), 피노(Fino) 등 유아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