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론칭 행사 주요 내용
서울--(뉴스와이어)--PC 부품 및 반도체 제조사 키오시아(KIOXIA)가 현재 NVMe PCIe4x4 모델 중 최고 사양 제품인 EXCERIA PRO 시리즈를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역대급 특가와 사은품 혜택으로 론칭한다고 밝혔다.
12월 13일(월)부터 18일(토)까지 키오시아 공식 총판 주영통신에서 ‘EXCERIA NVMe PRO’ 1TB, 2TB 용량을 동급 모델 대비 최대 40% 행사 특가를 진행하며, 신제품 론칭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PS5 호환(M.2) 방열판을 100% 증정한다.
추가로 행사 기간 중 제품 구매 포토 리뷰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20명 증정하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해 현재 이슈되고 있는 PS5 호환 부분의 해결 방안과 고객 참여 혜택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EXCERIA 라인업 중 대중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모델들도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키오시아 EXCERIA PRO는 엑세리아 라인업의 현재 최상위 모델로 출시됐으며, PC 게이밍 스토리지 제품 중 가장 빠른 성능을 자랑한다. 해당 제품의 속도는 순차 읽기: 7300MB/s, 순차 쓰기: 6400MB/s이며 SSD의 중요한 4K 속도는 최대 읽기: 1000K, 쓰기: 1300K까지 확인되고 있다.
키오시아 BiCS FLASH 3D 플래시 메모리가 특징인 EXCERIA PRO 시리즈는 데스크톱(PC)과 노트북 모두에 적합한 M.2 2280 타입이며, SSD를 모니터링하고 관리할 수 있는 키오시아 SSD 유틸리티 관리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또한 키오시아 EXCERIA PRO 제품은 5년 무상 워런티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G마켓, 옥션 론칭 특가 제품의 주 타깃층인 게이머 혹은 크리에이터(유튜버)에게 적합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구매 문의는 G마켓, 옥션 판매 페이지 및 키오시아 공식 총판인 주영통신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영통신 개요
주영통신은 1982년 동경반도체로 설립돼 도시바, NEC, 현대반도체, PTI, 동양정밀 등의 총판사로 TTL, 메모리, 반도체 등의 국내유통을 시작으로, 1996년 주영통신으로 법인명을 변경했다. 이후 삼성전자 하드디스크 총판, 한국 후지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HDD 및 FDD 전문 유통업체로 진출했다. 2009년 도시바 하드디스크 총판 계약을 통해 현재까지 외장하드, SSD, 엔터프라이즈 하드디스크 등 도시바 스토리지 공식 디스트리뷰터로 국내 유통 비즈니스 및 기업 영업을 총괄 담당하고 있다. 최근 키오시아(KIOXIA) 브랜드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해 시장에 브랜드 네임을 알리고 있으며, 반도체 월드 클래스 점유율 2위를 기록하는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다. 콤팩트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능 탑재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도시바 외장하드와 고성능의 높은 안정성으로 빠르게 국내 시장 공략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