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세련된 스타일로 활용도 높은 남성용 스트레치 셔츠 출시

거리 두기 해제로 야외활동 및 직장 출퇴근자 증가하며 액티브한 활동과 일상 모두 활용 가능한 봄·여름 데일리 셔츠 선봬
기능성 소재인 이엑스 스트레치 적용해 쾌적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 제공
클래식한 무드의 솔리드 컬러와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데일리룩 등 활용도 높아 ‘눈길’

2022-05-17 11:49 출처: 레드페이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라이트 스트레치 셔츠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세련된 디자인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남성용 스트레치 셔츠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화창한 날씨 속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해제되며 그동안 중단한 각종 행사가 3년여 만에 재개하고 있다. 주춤했던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만큼 재택근무 종료로 출퇴근에 나선 직장인들이 눈에 띄는 가운데, 늘어나는 외출을 위한 데일리 코디를 고민하는 이들도 눈길을 끈다. 이에 팬데믹 이후 증가한 아웃도어·스포츠 활동량을 고려해 액티브한 활동을 위한 운동복은 물론, 일상에서도 가볍게 착용하는 캐주얼한 상품이 잇따라 출시되고 있다. 다양한 스타일에 매칭하기 좋은 상품이 인기다.

라이트 스트레치 셔츠는 흡습 및 속건 기능이 뛰어난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으로 봄부터 여름 시즌까지 착용하기 좋다. 가벼운 두께와 적당한 신축성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에 수월해 액티브한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데일리룩·나들이룩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셔츠 내 통풍구가 있어 땀이 차는 것을 최소화해 보다 시원하면서도 편안한 야외활동을 돕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소매 여밈 부분과 팔 상단에 단추를 더해 긴팔에서 7부 또는 반팔 스타일로 날씨와 상황에 맞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가슴 앞단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다. 해당 보조 주머니에도 부분적으로 작은 통풍구가 적용돼 있어 보다 쾌적한 활동감을 제공한다.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로, 색상은 클래식하면서 세련된 톤의 베이지, 블루, 차콜, 머스타드로 구성됐다.

라이트 스트레치 하프 셔츠도 4-way 스판 소재인 고급 원단 이엑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보다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이 돋보인다. 빠르게 땀을 흡수 및 건조하는 것은 물론, 별도의 통풍구가 있어 다양한 야외활동에서 오는 더위를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가슴 앞단에 보조 주머니가 있어 작은 소지품을 간단히 보관할 수 있으며, 브랜드 로고 기반의 그래픽 텍이 부착돼 트렌디한 느낌으로 포인트를 더했다. 보다 자유롭고 가볍게 움직이기 좋은 반팔 스타일로, 쿨토시와 함께 입으면 냉감 효과를 더욱 극대화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톤다운된 블루, 카키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카라가 있는 아웃도어 셔츠는 깔끔하면서도 캐주얼한 느낌을 줘 액티브한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다양한 스타일에 무난하게 매칭하기 좋은 상의를 마련하면 데일리 코디를 고민하지 않아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하니, 각자의 체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