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블렌더 바이타믹스,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 초고속 블렌더 부문 수상

2022-05-18 10:04 출처: 바이타믹스

바이타믹스가 출시한 초고속 블렌더

서울--(뉴스와이어)--블렌더 제조 전문 기업 바이타믹스(Vitamix)가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에서 초고속 블렌더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는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소비자위원회가 후원하는 행사로, 소비자 조사와 및 산업 전문가들의 심사를 거쳐 대한민국 소비자에게 신뢰와 사랑을 받는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가리는 자리다.

이번 2022 소비자추천 1위 브랜드에서 초고속 블렌더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이타믹스는 1921년 미국에서 설립된 이후 초고속 블렌더 한 제품에만 집중해온 프리미엄 브랜드다. ‘세계 최고의 성능과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블렌딩 솔루션을 설계, 개발 및 생산함으로써 건강지향적인 관계를 만든다’란 비전 아래 현재 전 세계 130개국의 유명한 레스토랑, 글로벌 카페 및 음료, 패스트푸드 체인 등에서부터 일반 가정에서까지 계속해서 사랑받고 인정받고 있다.

특히 가장 하이엔드 모델인 A3500i는 바이타믹스가 자랑하는 제품력과 실용성을 그대로 계승하면서도 최신 디지털 기술을 더해 프리미엄 초고속 블렌더를 새로운 차원으로 업그레이드한 모델이다. 최적의 블렌딩을 제공하는 자동 프로그램 기능이 탑재돼 단순한 블렌딩을 넘어 조리 기기의 역할까지 수행한다. 스무디, 차가운 디저트, 따뜻한 수프, 딥 앤 스프레드, 자동 세척 기능을 위한 5가지의 자동 프로그램이 내장돼 있어 원하는 요리에 따라 버튼을 누르기만 하면 적절한 분쇄 시간 및 속도가 설정돼 자동으로 블렌딩이 완료된다. 국내 출시된 바이타믹스 제품 중 유일하게 터치 인터페이스가 적용돼 터치 조작할 수 있으며, 블렌딩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 디지털 타이머를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바이타믹스는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 덕분에 바이타믹스 블렌더가 2022 소비자 추천 1위 브랜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더 많은 사람이 바이타믹스 블렌더를 활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과 라이프를 경험하도록 앞장서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