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오디세이, 블록체인 금융 솔루션 기업 ‘이지스 트레이딩’ 인수

2022-09-29 09:00 출처: 블록오디세이

왼쪽부터 블록오디세이(Block Odyssey) 로고와 이지스 트레이딩(EZS Trading) 로고

서울--(뉴스와이어)--블록오디세이가 블록체인 금융 전문 솔루션 기업 ‘이지스 트레이딩’을 인수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인수는 블록오디세이 창립 후 첫 인수합병(M&A)이다.

블록오디세이는 블록체인 원천 기술을 활용해 기업들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블록체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인수로 국내 대기업 및 금융사와 활발한 사업을 전개 중인 블록오디세이의 사업영역 확장에 보다 탄력을 받을 전망이다.

이지스 트레이딩은 국내외 20개 이상 가상자산 거래소의 실시간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상자산 고빈도 매매 시뮬레이션 솔루션(EZS Trading System)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지스 트레이딩의 솔루션은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돼 고객의 인프라 구축 부담을 최소화하고 필요 서비스 범위에 따라 유연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 같은 경쟁력을 바탕으로 설립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지난해 매출 17억원, 당기순이익 4억원의 견조한 실적을 거뒀다.

블록오디세이는 이번 인수를 통해 Enterprise Blockchain Solution provider의 지위를 공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이지스 트레이딩의 가상자산 거래 시뮬레이션 솔루션을 확보함으로써 블록오디세이는 정품인증, NFT as a Service, 블록체인 금융 솔루션을 아우르는 Total B2B Blockchain Solution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김기영 블록오디세이 대표는 “이지스 트레이딩은 차별적인 기술 경쟁력을 토대로 안정적인 반복 매출을 발생시키고 있는 회사로, 솔루션 업체이기 때문에 가상자산을 직접 취급하지 않아 컴플라이언스 이슈와도 분리돼 있다”며 “기업들이 활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 솔루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글로벌 탑티어 Enterprise Blockchain Solution Provider로 도약할 것”이라고 밝혔다.

블록오디세이 개요

블록오디세이는 블록체인 원천 기술을 활용해 기업들에게 효과적인 블록체인 솔루션 및 플랫폼을 제공하는 국내 대표 블록체인 인프라 기술 스타트업이다. 주요 솔루션으로는 물류 정품인증 솔루션 ‘SCANUS’와 NFT 발행 플랫폼 ‘Revitu’를 제공하고 있다. 블록오디세이만의 전방위적인 블록체인 비즈니스 경험을 바탕으로 NH농협은행, 신한카드, LG 유플러스, 신세계 등의 다양한 대형 고객사와의 협업을 이어 나가고 있으며, 프라이빗 블록체인 물류 금융 인프라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