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메디사이즈, 제약 비용·위험·시장장벽을 낮추기 위한 펜 인젝터 출시로 제품 포트폴리오 확대

글로벌 선도적 약물 전달 회사의 우선 파트너
다양한 약물 요법 전달을 가속하도록 시장에서 즉시 사용 가능하고 약물이 미리 충전된 펜 제공
약물 전달 솔루션의 글로벌 통합 덕분에 제약 고객사가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대량 생산 확대 가능
다양한 역량이 뒷받침되는 완성형 기기의 상업화로 시장 진입 가속화

2023-02-02 14:10 출처: 한국몰렉스

필립스-메디사이즈가 제약 비용과 위험, 시장 장벽을 낮추기 위한 펜 인젝터 출시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서울--(뉴스와이어)--전자 산업계의 세계적 리더이자 커넥터 혁신기업 몰렉스(Molex)의 계열사인 약물 전달·진단·의료기술 기기 분야의 선도기업 필립스-메디사이즈(Phillips-Medisize)가 일회용 펜 인젝터(pen-injector)를 출시하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대했다.

대량 생산에 이상적이고, 익숙하고, 경쟁력이 우수한 필립스-메디사이즈의 이번 펜 인젝터를 통해 제약회사는 더 빠르고, 효율적이며, 효과적인 가격으로 시장에 진입할 수 있다. 현재 이 펜 인젝터는 이달 1일 프랑스 파리에서 개막한 ‘파마팩 유럽’ 전시회에 출품돼 업계 관계자와 관람객들에게 첫 선을 보이고 있다.

몰렉스의 선임 부사장이자 의약·제약 솔루션 부문 사장인 폴 채핀(Paul Chaffin)은 “펜 인젝터는 필리스-메디사이즈의 나날이 확대되는 제품과 플랫폼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된 중요한 제품으로, 제약 회사가 매우 경제적인 방법으로 일반 신약을 신속히 유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 솔루션은 첨단 펜 디자인의 모든 장점을 제공할 뿐 아니라, 몰렉스의 수십 년에 걸친 기기 개발 및 대량 생산 전문성을 활용해 저렴한 약물과 약물 전달 기기를 시장에 공급하는 데 있어 해결해야 할 문제들을 줄여준다”고 말했다.

◇ 유연한 디자인, 작은 폼 팩터, 비용 절감

펜 인젝터는 친숙한 일회용 펜 제품에 대한 사용자의 기대와 경험에 부합하도록 제작됐지만, 크기는 시중의 기존 제품보다 훨씬 작다. 또 맞춤형 투여량은 물론 사용자가 당뇨, 임신, 성장 호르몬, 비만, 골다공증 등 다양한 질환에 대한 투여량과 약물 요건을 표시하는 누름 버튼의 색상을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유연한 디자인이 적용돼 있다.

현재 기술 평가 및 휴먼 팩터 연구를 지원하기 위한 샘플기기가 제공되고 있으며, 임상용 기기는 2023년 말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 펜 인젝터는 약물 전달 회사가 급성장 중인 수십억 개 이상의 일회용 펜 인젝터 시장에 대응하면서 상업화 비용과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 확장된 제품 포트폴리오

통합 엔드-투-엔드 솔루션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필리스-메디사이즈는 매년 고객사를 대신해 약 4억개의 의료기기를 생산한다. 신뢰를 바탕으로 수십 년 동안 제약 회사들과 협력해 복합 또는 전문기기를 생산하는 것은 물론 연결 기능이 적용된 첨단 솔루션을 설계·개발·제조하고 있다.

펜 인젝터 플랫폼은 디지털 약물 전달 기기 시장에서 갈수록 증가하는 혁신, 차별화, 지속 가능성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2021년 5월에 도입된 필립스-메디사이즈의 아리아 스마트 오토인젝터(Aria Smart Autoinjector)에 포함된다. 필립스-메디사이즈는 펜 인젝터 출시를 통해 두 가지 대형 인젝터 시장에서 제약 회사의 선택지를 넓히고, 뛰어난 계약 제조 및 개발 역량이 결합된 고도로 경쟁력이 우수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 글로벌 공급 및 자원

필립스-메디사이즈는 생산량, 연구·제조 역량, 제조 입지를 확대하는 데 지속적으로 투자해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의 개발 및 전달을 간소화하고 있다. 현재 11개국에서 세계적 수준의 32개 시설을 운용하며, 의료기기 제조 솔루션의 원스톱 쇼핑을 지원하고 있다.

필립스-메디사이즈는 복합 주조, 약물 및 시약 취급, 일련 번호 부여와 더불어 제조성과 조립 수월성을 위한 디자인에도 주력한다. 이러한 종합 역량을 통해 고객사는 시장 진출 전략을 최적화하면서 글로벌 공급망을 통합할 수 있다.

필립스-메디사이즈 소개

몰렉스의 계열사인 필립스-메디사이즈는 수십 년의 혁신을 선도적인 보건의료 및 생명과학 기업에 제공해 사람들이 보다 건강하고 생산적인 삶을 사는 데 도움을 주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게 한다. 필립스-메디사이즈는 전 세계 고객사의 우선 제품 설계, 개발, 제조 파트너로서 평균적으로 매년 50개의 신제품을 출시한다.

몰렉스 소개

몰렉스는 우리 삶을 더 나은 곳, 더 잘 연결된 세상으로 만들기 위해 헌신하는 글로벌 전자 제품 선도기업이다. 4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몰렉스는 자동차, 데이터센터, 산업 자동화, 헬스케어, 5G, 클라우드, 소비자 기기 산업에서 전환적 기술 혁신을 가능하게 한다. 몰렉스는 신뢰할 수 있는 고객과 산업 관계, 최상의 엔지니어링 기술, 제품 품질, 신뢰성을 통해 Creating Connections for Life의 무한한 잠재력을 실현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