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데이터, 리더십 강화 통해 생명과학 디지털 혁신 가속

독보적인 엔드투엔드 솔루션 통해 모든 환자 여정 지원 목표
메디데이터 CEO로 파스칼 달로즈(Pascal Daloz), 최고운영책임자(COO)로 마이클 프레이(Michael Pray) 임명

2023-02-22 11:50 출처: Medidata

뉴욕--(뉴스와이어)--생명과학 임상연구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데이터는 더 스마트한 치료와 건강한 사람들을 지원하는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션을 실현하기 위해 새로운 경영진을 발표했다. 이 발표는 다쏘시스템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고객 역량을 강화하여 궁극적으로는 신약 개발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장기적인 목표와 성장을 위한 전략적인 변화의 하나다.

다쏘시스템의 역량있는 리더인 파스칼 달로즈(Pascal Daloz)가 메디데이터의 최고경영자(CEO)로 임명되었다. 2019년 메디데이터를 성공적으로 인수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맡았던 달로즈는 비즈니스 리더이자 비전가로서 입증된 경력을 바탕으로 메디데이터를 보완할 것으로 기대된다.

메디데이터의 최고운영책임자(COO)로는 마이클 프레이(Michael Pray)가 임명되었다. 메디데이터 최고사업책임자로서 6년간 총매출을 10억달러까지 두 배 이상 늘리고 고객수를 100% 증가시키는 등 회사의 빠른 성장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했던 프레이는 메디데이터의 운영을 이끌며, 생명과학 산업 전반을 지원하는 완벽한 솔루션셋을 구축하기 위해 달로즈와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메디데이터 파스칼 달로즈 CEO는 “고객들은 메디데이터에 더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들의 디지털 혁신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발전하고 있다”며 “20년간 쌓아온 탄탄한 기반을 바탕으로 생명과학 주기 전반에 걸쳐 독보적인 솔루션을 꾸준히 개척해 나갈 것이다. 우리는 모든 환자 여정을 지원하기 위해 이 산업에 전념하고 있으며, 예방에서 정밀 의학, 물질 발굴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영역의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다”고 전했다.

메디데이터는 다쏘시스템의 전액 출자 자회사로 3DEXPERIENCE 플랫폼을 통해 연구부터 상용화에 이르는 최초의 엔드투엔드 과학 및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개인 맞춤형 의료 시대에 생명과학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메디데이터 소개

메디데이터는 생명 과학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수백만 명의 환자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메디데이터는 제약, 생명공학, 의료기기, 의학 진단 및 학계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연구자들이 가치 창출을 가속하고, 위험을 최소화하고, 결과를 최적화할 수 있는 근거 및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메디데이터의 임상연구, 커머셜, 실제 임상 근거 데이터 플랫폼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2000여 개의 고객사와 파트너사, 그리고 백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들이 활용하고 있다. 다쏘시스템(Euronext Paris: FR0014003TT8, DSY.PA) 소속의 메디데이터는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지사를 통해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메디데이터의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www.medidata.com/kr) 및 트위터(@Medidat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쏘시스템 소개

3D익스피리언스(3DEXPERIENCE) 기업인 다쏘시스템은 인류의 진보를 위한 촉매 역할을 하고 있으며, 지속 가능한 혁신을 위한 종합적인 3D 가상 환경을 기업과 사람들에게 제공한다. 다쏘시스템은 3D익스피리언스 플랫폼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현실 세계와 유사한 가상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혁신, 교육 및 생산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다쏘시스템은 140여 개 국가에서 규모와 상관없이 다양한 산업에 종사하는 30만 명 이상의 고객에게 가치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www.3d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3D EXPERIENCE, Compass 아이콘, 3DS 로고, CATIA, BIOVIA, GEOVIA, SOLIDWORKS, 3DVIA, ENOVIA, NETVIBES, MEDIDATA, CENTRIC PLM, 3DEXCITE, SIMULIA, DELMIA 및 IFWE는 프랑스 “société européenne”(베르사유 상업 등록 # B 322 306 440) 또는 미국 및/또는 기타 국가의 자회사를 의미하는 다쏘시스템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