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스, 의료 분야의 중요한 비즈니스 모멘텀 발표

커넥티드 의료 및 IoMT 자산 취약성을 완벽하게 파악하기 위해 아미스를 선택, 전년 대비 115% 고객 성장 달성

2023-04-19 11:10 출처: Armis

시카고--(뉴스와이어)--HIMSS - 자산 가시성 및 보안 분야의 선도 업체인 아미스(Armis)가 오늘 의료 부문에 대한 중요한 비즈니스 모멘텀을 발표했다. 이는 의료 기기를 식별하고 보호하기 위해 아미스 플랫폼을 선택한 의료 및 생명 과학 기업이 주도한 결과에 기반했다. 아미스는 커넥티드 케어 제공에 필수인 IoMT, OT, IoT 및 IT 자산 전반에서 전체 디지털 환경을 식별하기 위해 지원하는 글로벌 의료 및 생명 과학 조직의 중요한 파트너가 되었다.

아미스는 시가 총액 기준 최대 의료 회사 8개 중 5개와 업계를 이끄는 조직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의료 및 생명 과학 조직을 지원한다. 해당 회사에는 다케다 제약회사(Takeda Pharmaceuticals), 버크 재활 병원(Burke Rehabilitation Hospital), 마터 미서리코디에 대학 병원(Mater Misericordiae University Hospital), 누반스 헬스(Nuvance Health), 메인 라인 헬스(Main Line Health), 코어웰(Corewell), 애드벤트 헬스 & 연구소 퀴리(Advent Health and Institute Curie)가 포함된다. 1년 동안 아미스는 의료 부문 전반에서 신규 고객과의 파트너십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매년 평균 115%의 고객 성장을 달성했다. 아미스는 최근 Inc. 5000 지역: 태평양(Inc. 5000 Regionals: Pacific) 및 딜로이트 패스트 500(Deloitte Fast 500) 모두에서 빠른 성장과 수익 증대를 인정받았다.

아미스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인 예브게니 디브로프(Yevgeny Dibrov)는 “의료 분야에서 우리가 하는 일은 매우 중요하다”며 “진화하는 위협 환경에서 의료 자산과 환자 치료 환경을 보호하는 것은 의료 제공 업체가 중단 없이 운영될 수 있게 하는 데 필수적이다. 이를 통해 필수 공급 업체는 환자 치료에 집중할 수 있다. 사이버-물리적 시스템의 융합과 사회 전체에 미치는 영향은 당사가 이 중요한 부문을 지원하기 위해 계속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게 촉진한다”고 강조했다.

의료 기관을 표적으로 하는 위협의 발현

2023년 1월 1일부터 2023년 3월 31일 사이에 수집된 아미스 자산 인텔리전스 및 보안 플랫폼(Armis Asset Intelligence and Security Platform)의 독점 데이터에 따르면 의료 관련 기관은 이전 3개월에 비해 위협 활동이 31% 증가한 것을 경험했다.

아미스 사이버 전쟁의 상태 및 동향 보고서(Armis State of Cyberwarfare and Trends Report): 2022-2023에 따르면 헬스케어, 의료 및 제약 환경에서 IT를 담당하는 응답자의 72%는 이사회가 사이버 전쟁의 위협에 대응하여 조직의 문화를 사이버 보안으로 바꾸고 있다는 데 동의했다. 이러한 추세는 의료 부문에 대한 사이버 공격의 확산과 꾸준한 주기로 주도되며, 응답자는 사이버 전쟁이 조직 전체(70%), 회사의 중요 인프라(72%) 및 회사의 서비스(68%)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어느 정도 또는 매우 우려한다고 답했다.

조직이 아미스를 선택한 이유

· “조사한 모든 공급업체 중 아미스는 가장 빠르게 가치를 창출하고 가장 광범위한 적용 범위를 제공했다. 아미스는 클라우드 기반이기 때문에 관리도 간단하다. 이 모든 요소가 아미스를 쉽게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아미스 덕에 이미 일련의 잠재적인 사이버 위험을 발견할 수 있었다. 아미스를 배포하지 않았다면 이러한 위협이 존재한다는 것도 몰랐을 것이다. 이미 투자한 만큼의 대가를 돌려받았다.” - 마이크 타워(Mike Towers), 다케다 제약회사 최고 보안 및 신뢰 책임자

· “아미스는 정밀 기반 증거를 제공하므로 당사는 인프라에 연결된 타사 공급업체와 거래하고 책임을 물을 수 있다. 이제 공급업체가 요구되는 장비의 상태와 해당 장비가 계약을 준수하도록 하기 위해 어떤 작업을 해야 하는지 알릴 수 있다. 이 모든 것이 사이버 보안 관점에서 당사의 환경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 데 일조한다.” - 마이클 코놀리 박사(Dr. Michael Connolly), 마터 미서리코디에 대학 병원 최고 정보 책임자(CIO)

· “우리는 네트워크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새로운 방법으로 아미스를 평가한다. 약간의 노력으로 방대한 양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아미스를 적용하지 않았다면 해당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필요한 작업량의 한계에 부딪혔을 것이다.” - 브라이언 슐츠(Brian Schultz), 버크 재활 병원 네트워크 운영 및 보안 책임자

· “아미스는 탁월했다. 경쟁 공급업체가 발견한 모든 것을 시연했다. PoV는 연결된 모든 장치에 대한 포괄적인 가시성, 취약성 식별, 네트워크 트래픽, 심지어 FDA 리콜 목록에 있는 생물 의학 장치의 태그 지정까지 가능하게 했다. 아미스는 조직 전체에 분산된 소위 ‘적절하게 관리되는’ 생물 의학 기기를 훨씬 더 많이 발견했다. 이를 완전히 이해하는 것은 엄청난 장점으로 작용했다. 일반적으로 아미스는 약 1분 이내에 자산을 수정하는 데 필요한 가시성을 제공한다. 과거에는 기기를 추적하고 네트워크 데이터를 가져오는 데 최소 2시간 이상이 소요됐다.” - 미국 대규모 지역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의 보안 운영진

· “당사는 모든 것이 어디에 있는지, 장치가 무슨 작업을 하고 있는지, 어떤 대상과 대화하고 있는지에 대한 응집력 있는 이해가 부족했다. 취약성 관리와 마찬가지로 자산 검색도 어려운 과제였다. IT, IoT, OT 기기가 포함된 환경에서 모든 작업이 에이전트가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비전의 관점에서 아미스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이는 설계된 대로 정확하게 작동한다.”- 모 의료 장비 및 기술 제공업체의 보안 엔지니어

· “아미스 IoT 솔루션은 장기 계획의 일부이다. 당사는 의료 기기 보안 모니터링의 일부로 이 솔루션을 사용하지만, 시스템에 대해 원래 프로젝트 계획에는 없었던 두 가지 추가 용도가 있음을 발견했다. 첫째, 아미스 IoT 솔루션은 구성 관리 데이터베이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둘째, IoT 장치는 반드시 의료용으로만 제작된 것이 아니므로 배지 판독기, 카메라 등과 같은 도구를 사용할 수 있게 작업할 것이다. 우리는 단순한 IoMT 모니터링 이상의 용도로 아미스 IoT 솔루션을 사용할 계획이며 원래 계획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용도로 솔루션을 사용할 것이다.” - 모 의료 제공 조직의 관리자

· “아미스는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공급업체의 운영 기술, IoT 및 IoMT의 최상의 조합을 제공한다. 제품은 월등하게 작동한다. 당사는 아미스를 원래 구입한 것보다 더 많은 용도로 사용하고 있다. 이는 우리가 꽤 선방하고 있고 아미스와 파트너 관계를 계속 유지하고자 함을 의미한다."- 모 의료 제공 업체의 CISO

· “아미스 IoT 솔루션은 탁월한 제품이다. 수년 동안 의료 기기 보안 분야에서 일하면서 다양한 도구, 기기 등을 많이 접해봤다. 특히 벤더의 기술과 관련하여 아미스는 최상의 제품이라고 확신한다. 또한 벤더의 직원들이 갖고 있는 지식도 매우 우수하다." - 모 의료 제공 조직의 관리자

쿼드런트 지식 솔루션(Quadrant Knowledge Solutions)의 애널리스트인 로한 폴(Rohan Paul)은 “아미스 플랫폼의 주요 차별 요소에는 강력한 위험 및 취약성 관리 기능이 포함된다”며 “회사의 광범위한 집단 자산 인텔리전스 엔진, 에이전트 없는 보안 접근 방식, 대기 시간이나 작업 중단이 없는 수동적 실시간 모니터링, 쿼리 기능, HDO가 자산의 사용/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지능형 보고 및 분석 도구를 제공한다. 이는 아미스를 경쟁사와 차별화하는 몇 가지 구성 요소이다. 시장에서 비교하여 회사의 역량을 분석한 결과, 아미스는 기술 우수성과 고객 영향 측면에서 확실한 선도 업체이다”고 평가했다.

이 모멘텀은 아미스가 5년 이내 수익이 100만 달러에서 1억 달러로 급성장한 연간 반복 수익(ARR) 1억 달러 돌파를 발표한 직후에 공개된 것이다. 또한 아미스는 최근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의 권위 있는 2023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기업 연간 목록의 보안 부문에서 전 세계 가장 혁신적인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50대 기업 목록에서도 14위에 올랐다. 아미스는 사이버 디펜스 매거진(Cyber Defense Magazine)의 글로벌 인포섹 어워즈(Global InfoSec Awards)에서 의료 IoT 보안 분야의 인기 기업으로도 인정받았다.

애널리스트 인정

아미스는 다음 항목을 포함, 여러 분석 회사로부터 인정받았다.

· 아미스는 KLAS 연구소가 2023 KLAS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보고서의 최고 기업에서 의료 IoT 보안의 최고 기업으로 선정했다.

· 당사는 쿼드런트 지식 솔루션이 최근 보고서 SPARK 매트릭스: 커넥티드 메디컬 장치 보안 솔루션, Q4 2022에서 기술 우수성 및 고객 영향 부문 확실한 선도 업체로 지정했다.

· 아미스는 2023년 3월 의료 기기 보안 솔루션에 대한 가트너® 마켓 가이드에서 대표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 아미스는 2022년 실시간 의료 시스템 기술에 대한 가트너® 하이프 사이클™에서 샘플 벤더로 선정됐다.

평형(Equation)을 위한 중요한 파트너

아미스의 파트너 환경(APEX) 프로그램은 아미스와 파트너 간의 장기적이고 전략적인 관계를 구축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협력을 촉진하는 데 전념한다. 의료 산업에서 아미스의 파트너사에는 포티파이드 헬스(Fortified Health), 누볼로(Nuvolo), 트리메드스(TRIMEDX), 포티넷(Fortinet), 일루미오(Illumio)가 포함된다.

비즈니스의 지속적인 확장 노력과 가능한 쉽게 서비스에 액세스하게 만들기 위한 목표를 위해 아미스는 구글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및 AWS 마켓플레이스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회사는 시장 범위를 확장한다.

아미스는 2023년 4월 17일부터 21일까지 일리노이주 시카고에서 열리는 HIMSS에 참석하여 의료 사이버 보안을 둘러싼 사고 리더십 논의의 최전선에서 계속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션은 2023년 4월 19일 수요일 오후 3:45~4:05 CT에 ‘에이전트가 머무르지 않는 곳에 해커는 돌진한다(Hackers Rush in Where Agents Fear to Tread)’라는 제목으로 진행된다. HIMSS에서 아미스를 확인하려면 사이버 커맨드 센터(Cyber Command Center)에서 부스 2276 또는 키오스크 4309-48을 방문하면 된다.

아미스가 의료 기관이 사이버 보안 상태를 개선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고 회사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하려면 https://www.armis.com/cybersecurity/healthcare/ 을 방문할 수 있다.

아미스(Armis) 소개

최고의 자산 가시성 및 보안 회사인 아미스는 연결된 자산이 생성하는 새로운 확장된 공격 표면적을 해결하도록 설계된 업계 최초의 통합 자산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제공한다. 포춘 100대 기업에서 IT, 클라우드, IoT 장치, 의료 기기(IoMT), 운영 기술(OT), 산업 제어 시스템(ICS) 및 5G 전반에 걸쳐 모든 관리 및 비관리 자산을 전체 사업 맥락을 포함하여 볼 수 있는 아미스의 실시간 및 지속적인 보호를 신뢰한다. 아미스는 수동적 사이버 자산 관리, 위험 관리 및 자동화된 집행을 제공한다. 아미스는 비상장 기업으로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두고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