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스토어 ‘스마트싱스 고객 후기 우수사례 공모전’ 1등 수상자 김은솔 씨가 시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삼성스토어가 일상 속 나만의 스마트싱스(SmartThings) 경험을 나누는 ‘스마트싱스 고객 후기 우수사례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스마트싱스를 직접 경험한 고객들이 편리하고 스마트해진 일상과 본인만의 생생한 활용법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9월 10일까지 응모자를 모집한 공모전에는 1000여명이 참여했으며, 올해 삼성스토어에서 스마트싱스 연결이 가능한 삼성 제품을 구매 및 설치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참여 고객들은 온라인 카페 또는 개인 블로그와 SNS에 △삼성스토어 매장 방문 상담, 스마트싱스 체험 및 구매 경험 △제품 배송 및 설치 후기 △나만의 스마트싱스 루틴 또는 반려동물을 위한 꿀팁 등 일상 속 편리한 스마트싱스 실사용 경험을 공유했다.
또한 진정성 있는 후기와 함께 스마트싱스로 달라진 스마트한 일상에 만족감을 표했다. 예선을 통과한 60여 건의 사례가 후보에 올랐으며, 최종 심사를 거쳐 총 10명의 우수 후기 고객이 선정됐다.
선정된 우수 후기 고객에게는 △1등(1명) ‘QLED 4K TV(189cm)’ △2등(1명) ‘갤럭시 Z 폴드5(256GB)’ △3등(2명) ‘비스포크 제트 봇 AI’ 또는 ‘갤럭시 Z 플립5(512GB)’ △4등(6명) ‘갤럭시 워치6 골프 에디션 47mm’ 상품을 수여한다. 또한 10월 말까지 선착순 응모자 1000명에게는 CU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방송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 1등은 매장 방문 상담 후기는 물론, 다양한 삼성 가전과 결합한 스마트싱스 사용 후기를 남긴 김은솔 씨가 차지했다. 특히 스마트싱스의 홈케어, 펫케어, 에너지 절약 등의 주요 기능과 스마트싱스를 실생활에서 활용한 체험후기를 골고루 담았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김은솔 씨는 “공모전에 처음 참가했는데 수상하게 돼 기쁘다. 삼성스토어 디테일러를 통해 스마트싱스에 대해 설명을 듣고 직접 체험한 후 구매해서 기대가 됐는데, 모바일로 집안 모든 가전의 제어가 가능하고 소모품도 미리 알람으로 챙겨줘 관리가 정말 편하다”며 “특히 나만의 루틴에 맞춰 가전 작동을 예약해 반려동물 케어가 쉬워졌다. 다른 분들께도 스마트싱스를 강력하게 추천한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1등 수상자를 탄생시킨 삼성스토어 안산고잔의 유성민 지점장은 “고객분들께 상담할 때 제품 정보 외에도 스마트싱스의 편리함을 적극적으로 소개한 덕분에 우리 매장에서 구매한 고객분이 1등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앞으로도 매장에 방문해 스마트싱스의 우수성을 체험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기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판매 마케팅 팀장 이창희 상무는 “이번 공모전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 모든 고객 분들에게 감사드리고, 우수사례로 당선된 고객분들께도 축하 인사를 전한다”며 “삼성스토어는 스마트싱스의 편의성을 알리기 위해 고객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들의 생생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