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야드, 사우디아라비아/뭄바이, 인도--(뉴스와이어)--아람코의 디지털 및 기술 자회사인 아람코 디지털(Aramco Digital)과 글로벌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회사인 LTI마인드트리(LTIMindtree)[인도국립증권거래소: LTIM, 봄베이증권거래소: 540005]가 사우디아라비아에 IT 서비스 회사를 설립하는 주주 계약을 체결했다. 이 예비 회사는 업계를 뒤흔드는 디지털 서비스와 혁신적인 인더스트리 4.0 시스템 통합 기능을 포함한 혁신의 실제를 보여줄 것이다. 이번 협력을 통해 이 부문에서 사우디인들에게 고도로 숙련된 일자리를 창출함으로써 사우디의 비전 2030을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조인트벤처는 아람코 나맛 산업 투자 프로그램(Aramco Namaat Industrial Investments Program) 하에서 설립 중이다. LTI마인드트리 사장 겸 이사회 멤버인 수디르 차투르베디(Sudhir Chaturvedi)는 “LTI마인드트리는 사우디 비전 2030에 완전히 부합하는 기업이며 합작 투자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선정돼 기쁘다”며 “사우디와 중동 및 북아프리카(MENA)는 전 세계적으로 신기술 도입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 중 하나로 우리는 이 지역에 신기술이 주도하는 성장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아람코 디지털과 함께 글로벌 역량과 전문성을 갖추고 신기술을 활용해 기가 프로젝트, 정부 부문, 고성장 산업, 에너지, 제조 및 금융 서비스 부문에 적합한 디지털 혁신을 제공할 것”이라고 계획을 전했다.
아람코의 디지털 및 정보 기술 담당 수석부사장 겸 아람코 디지털의 이사회 멤버인 나빌 알 누아임(Nabil Al Nuaim)은 “이는 디지털 혁신의 힘을 활용하고 역내 혁신과 지속 가능성을 위한 전대미문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중대한 파트너십 노력”이라며 “이 조인트벤처의 목적은 IT 서비스 필수 부문의 현지화를 촉진하고, 가치 있는 일자리를 창출하며, 사우디아라비아의 더 밝은 미래를 위한 길을 여는 것”이라고 전했다.
아람코 디지털의 최고경영자인 타렉 아민(Tareq Amin)은 “맞춤형의 확장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높은 수요를 활용하는 아람코 디지털의 솔루션 제품에 부합하는 이번 협력에 기대가 크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아람코 디지털의 비즈니스와 LTI마인드트리의 심층적인 엔지니어링 역량 및 고객 경험 솔루션의 강력한 결합은 이 지역에서 엄청난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며 “이는 비전 2030을 지원하고 고객과 직원에게 월드 클래스의 지속 가능한 가치를 제공하는 동시에 경쟁력 있는 현지 일자리와 전문성을 창출하는 방향으로 나아가는 공동의 노력을 강화한다”고 설명했다.
아람코 디지털 소개
아람코 디지털은 아람코의 디지털 및 기술 자회사이다. 아람코 디지털은 다양한 부문에서 디지털 혁신과 전환을 주도하고 있다. 이 회사의 목표는 번성하는 국가 디지털 생태계를 만들고 차세대 디지털 플랫폼 개발을 개척해 전 세계적으로 창의성을 키우고 가치를 실현하며 지속 가능성을 촉진하는 것이다.
LTI마인드트리 소개
LTI마인드트리는 기술 컨설팅 및 디지털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기업으로서 여러 산업에 걸친 기업들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비즈니스 모델의 재해석과 혁신의 가속화 및 성장을 극대화하도록 지원한다. LTI마인드트리는 700여 클라이언트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파트너로서 방대한 도메인 및 기술 전문성을 제공해 융합되는 세상에서 탁월하고 경쟁력 있는 차별화와 고객 체험 및 사업 실적의 추진을 돕는다. 30여 개국에서 8만2000여 명의 능력 있는 기업 전문가가 제공하는 동력을 바탕으로 라센 앤드 투브로 그룹(Larsen and Toubro Group) 회사인 LTI마인드트리는 가장 복합적인 사업상 난제의 해결과 대규모의 혁신에서 라센 앤드 토브로의 인포테크와 마인드트리가 과거에 이룩한 업계의 찬사를 받는 강점을 결합한다. 웹사이트: https://www.ltimindtree.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90560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