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뉴스와이어)--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봉마 던전 ‘혼돈의 지하원옥’ 7단계 업데이트를 17일 진행했다.
혼돈의 지하원옥은 4인 협동 던전으로 7단계에는 고난도의 패턴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정확한 공략법을 숙지해 대응해야 한다. 7단계 최종 보스 ‘야칸’ 처치에 성공하면 ‘지하원옥 명패’, ‘지하원옥 말풍선’과 함께 ‘홍하의 대정기’, ‘매화의 대정기’, ‘선연의 대정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블소는 1인 던전 ‘나한도’와 시간제 필드 ‘거신의 심장’ 보상을 개편했다. 이용자는 나한도 도전을 통해 획득한 ‘나한 금전’을 ‘뇌랑 환영무기 상자’와 ‘천하제패 환영무기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거신의 심장을 클리어한 이용자는 ‘영흠석’ 주화를 획득해 ‘거신의 신비한 수호 보석함’, ‘거신의 심장 원석 주머니 3호’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주간 봉마 토벌대 이벤트 △봉마 소울패스 만위시즌5 △찬란한 수호 보석 성장 스페셜 패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소울 피에스타에서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하고 달성도에 따라 ‘무왕의 정기’, ‘나라카의 날개뼈’, ‘야칸의 투구 뿔’ 등의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