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 크릭 테크놀로지스는 재산 및 손해(P&C), 일반 보험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보스턴--(뉴스와이어)--손해보험(P&C) 및 일반 보험의 미래를 주도해 나가는 지능형 솔루션 기업인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가 최고마케팅책임자(CMO)로 Bindu Crandall을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CMO로 선임된 Bindu는 P&C 부문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기업인 Duck Creek의 글로벌 영역 확장 및 선도적 지위를 견인하는 전략적 마케팅과 브랜딩 활동을 총괄하게 된다.
Duck Creek의 CEO인 Mike Jackowsk는 “마케팅 분야의 베테랑인 Bindu는 SaaS 고객들과 소통하고 가치를 전달하는 방식을 잘 이해하는 전문가”라고 그를 소개했다. 이어 “Bindu는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업체를 위해 세계적 수준의 마케팅 조직 구축과 확장 등 풍부한 경험을 갖춘 인재다. Duck Creek 팀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며, 앞으로 Bindu와 함께 회사의 성장을 가속화하고 선도적 위상을 더욱 확대해 나가길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엔터프라이즈 기술 업계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갖고 있는 Bindu는 브랜딩과 수요 창출, 사고 리더십, 콘텐츠 전략에 대한 깊은 전문성에 기반해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 같은 전문성은 수익 중심의 마케팅과 영업 전략을 통해 여러 브랜드와 제품들을 성공적으로 출시한 검증된 이력이 뒷받침하고 있다.
Bindu Crandall 신임 CMO는 “보험산업이 직면한 이 중대한 시점에 Duck Creek에 합류하게 돼 영광스럽고 기대감도 크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Duck Creek은 보험사의 운영 및 고객 서비스 방식에 변혁을 일으키고 있는 비전 있는 회사다. 개인적으로 회사 특유의 기업 문화, 제품, 고객 중심 접근 방식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뛰어난 인재들이 모인 Duck Creek 팀 및 파트너들과 협력해 브랜드 확장, 고객의 참여 유도, 비스니스 성과 창출을 이루는 것에 대해 기대감이 크다”고 밝혔다.
Bindu는 Duck Creek에 합류하기 이전엔 디지털 혁신과 IT 서비스 전문기업인 Accenture의 계열사인 Navisite에서 CMO를 역임했고 수상 경력에 빛나는 마케팅 조직 구축을 이끔으로써 회사가 미드 마켓에서 관리형 클라우드 서비스의 선도적 업체로 도약하는 데 기여했다. 경력 초기에는 급성기 후 치료 산업을 대상으로 SaaS 서비스를 제공한 Optima Healthcare Solutions에서 마케팅 부문 수석 부사장(VP)을 역임했고, Internap, McKesson, Scientific Atlanta (현 Cisco) 등 여러 회사를 거치며 마케팅, 제품 마케팅, 전략 부문에서 임원직을 수행했다.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 소개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는 재산 및 손해(P&C), 일반 보험 산업의 미래를 주도할 지능형 솔루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최신 보험 시스템 구축의 기반이 되는 플랫폼으로 업계가 클라우드를 활용해 민첩성을 갖고 지능형 방식으로 원활하게 사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진정성, 목적성, 투명성을 핵심 가치로 삼는 Duck Creek은 개인과 기업이 가장 필요로 하는 시기, 장소, 방법을 통해 보험을 이용할 수 있어야 한다고 믿는다. 시장을 선도하는 당사의 솔루션은 독립형 또는 전체 제품군으로 제공되며, 모두 Duck Creek OnDemand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 채널(링크드인, X)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