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 스킨 케어 발전과 피부 민감도 식별 위한 전산 도구 활용에 대한 새로운 연구 결과 발표

2024-06-21 12:00 출처: Mary Kay Inc.

댈러스--(뉴스와이어)--스킨 케어 혁신의 글로벌 리더인 메리케이(Mary Kay Inc.)가 최근 두 가지 획기적인 연구의 결과를 발표했다. 첫째는 인간 피부에 대한 오염과 노화의 시각적 영향을 줄일 수 있는 항산화 치료제에 대한 것이고, 둘째는 다양한 화장품 성분에 대한 인간 피부의 안전성과 잠재적 반응을 정확하게 예측하기 위한 전산 도구의 적용에 중점을 둔 것이다. 메리케이 과학자들은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서 개최된 ‘2024년 피부연구학회(Society of Investigative Dermatology, SID)’ 회의에서 이러한 발견을 공유했다. 메리케이는 이 행사의 실버 등급 후원사이다.

메리케이의 제품 및 과학 최고혁신책임자 루시 길데아 박사(Dr. Lucy Gildea)는 “메리케이 과학자들은 피부 관리 연구의 최전선에 있다. 우리의 최신 연구 결과를 더 폭넓은 과학계와 공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피부연구학회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은 스킨 케어 과학의 발전을 위한 메리케이의 헌신을 잘 보여준다. 회사는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피부과 분야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고 궁극적으로 소비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갖고 있다.

SID의 최고 프로그램 커뮤니케이션 및 개발 책임자 레베카 미닐로 박사(Dr. Rebecca Minnillo)는 “메리케이의 의 연구 개발에 대한 지속적인 헌신은 피부연구학회의 목표와 완벽하게 일치한다”라며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피부 과학의 새로운 지평을 개척할 수 있게 되었으며, 스킨 케어 및 트리트먼트 옵션을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에 더 가까워졌다”고 강조했다.

대기 오염이 피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2016년부터 여러 학술 협력을 통해 진행된 메리케이의 연구에서는 레스베라트롤, 나이아신아마이드, 올리고펩타이드-1의 항산화 혼합물이 입자상 물질(PM)과 자외선이 각각 또는 복합적으로 유발하는 산화 손상으로부터 천연 피부 표면 지질을 보호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또한 이 혼합물은 청색광으로 인한 자유 라디칼 형성을 방지하는 것으로 밝혀져 피부에 대한 다양한 환경 스트레스 요인의 해로운 영향을 완화하는 잠재력을 보여준다.

또한 메리케이는 전산 독성학(computational toxicology) 도구를 활용하여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성분의 안전성 평가를 향상시키고 있다. 이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고급 전산 방법을 사용하여 초기 단계에서 성분의 안전성과 잠재적인 독성을 예측함으로써 광범위한 실험실 테스트의 필요성을 크게 줄여준다. 가상 스크리닝을 통해 화합물의 조기 스크리닝이 가능하므로 개발 과정에서 안전한 성분만 진행되도록 할 수 있다. 이 방법은 시간과 자원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윤리 및 규제 표준에도 부합한다. 이러한 고급 도구를 통합함으로써 메리케이는 제품 개발을 위한 최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최고 수준의 안전과 효능을 보장하겠다는 약속을 보여준다.

메리케이의 길데아 박사는 또한 SID에서 피부학 및 분자 생물학의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오염이 피부 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통찰력: 최근 발견 및 새로운 관점(Insights into the Effects of Pollution on Skin Health: Recent Discoveries & Emerging Perspectives)’이라는 제목의 패널을 주최했다. 패널리스트인 라이프니츠 환경의학연구소(Leibniz Research Institute for Environmental Medicine)의 그룹 리더 토마스 하르만스테만 박사(Dr. Thomas Haarmann-Stemmann)는 주변 온도 상승과 피부 노화 사이의 연관성에 대해 논의했다. 케이스웨스턴리저브대학(Case Western Reserve University) 피부과 부교수인 엘마 배론 박사(Dr. Elma Baron)는 산화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피부 건강을 개선하는 데 있어서 국소 항산화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NYU 그로스먼 의과대학(NYU Grossman School of Medicine) 조교수 홍선 박사(Dr. Hong Sun)는 환경 스트레스 요인에 노출된 피부 세포의 분자 변화를 다루며 자외선 및 오염 노출로 인한 피부 손상과 관련된 유전자 발현 변화를 역전시키는 항산화 치료의 효능을 시연했다.

2024년 SID 회의에서 발표된 스폰서십과 조사 결과는 피부 건강과 미용 분야의 연구 개발을 발전시키려는 브랜드의 오랜 노력을 강화하려는 메리케이의 최신 노력을 나타낸다. 글로벌 포트폴리오에서 제품, 기술, 포장 디자인에 대한 16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메리케이는 계속해서 스킨케어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메리케이 소개

‘그때도. 지금도. 언제나.’ 최초의 유리 천장 파괴자 중 한 명인 메리 케이 애쉬(Mary Kay Ash)는 1963년에 미국 텍사스에 단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꿈의 뷰티 브랜드를 설립했다. 여성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는 목표였다. 그 꿈은 35개국 이상에서 수백만 명의 독립적인 영업 인력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피어났다. 60년 동안 메리케이는 교육, 멘토십, 옹호, 혁신을 통해 여성 자신이 스스로 미래를 개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메리케이는 뷰티 분야를 뒷받침하는 과학에 투자하고 최첨단 스킨케어, 색조 화장품, 영양 보조제 및 향수 제조를 전문으로 한다. 메리케이는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보존하고, 암과 가정 폭력의 영향을 받는 여성을 보호하며,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추구하도록 장려하는 것의 힘을 믿는다. 웹사이트: marykayglobal.com, 팔로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드인, 트위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4075312/en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
뉴스와이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