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빈 대표가 참가자들에게 세잇 브랜드를 설명하고 있다
용인--(뉴스와이어)--세상을 잇는 중국어 커뮤니티 ‘SAYIT (세잇)’의 프리 론칭파티가 서울 청담동 미스페이스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13일 진행된 ‘SAYIT PRE LAUNCHING 파티’는 중국어 교육에 관심이 있는 커뮤니티 참가자를 대상으로 기획됐다. 중국어 교육 서비스의 신규 론칭을 알리고, 언어를 통해 지적 세상의 확장을 믿는 마음을 교류하는 것이 목적이다.
이번 행사에는 세잇의 대표 강사인 서수빈 강사를 포함해 세잇 관계자, 후원사, 커뮤니티 참가자 등 약 40명이 참석했다.
1부에서는 서수빈 강사의 중국어 학습 방법을 나누고, 2부에서는 네트워킹 시간을 통해 세잇 커뮤니티 참가자간의 교류 이벤트를 진행했다.
에스제이씨앤씨의 세잇은 중국어 스타 강사 서수빈 대표가 창업한 어학 교육 브랜드다. 온·오프라인 교육계에서 오랜 시간 몸 담아온 서수빈 대표를 필두로 COO 손슬아, CCO 박재은, CMO 이선희 등 멤버가 풍부한 중국 생활과 교육 경력을 바탕으로 촘촘하게 기획된 콘텐츠와 트렌디한 교육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선희 CMO는 “세잇은 언어가 인생에 미치는 변화의 힘을 실천할 예정”이라며 “질 높은 교육 콘텐츠와 커뮤니티 내의 시너지를 통해 참여자들 모두의 성장과 배움의 기쁨을 나누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