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를 위한 슬로우에이징 브랜드 ‘어나더페이스’ 8종이 출시됐다
20대부터 시작하는 슬로우에이징 케어
김포--(뉴스와이어)--20대를 위한 슬로우에이징 브랜드 ‘어나더페이스’가 출시됐다.
첫 번째로 공개된 ‘펩타테놀’ 라인은 토너, 세럼, 크림, 선크림, 하이드로겔 마스크, 모델링 팩,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폼의 총 8종으로 구성했으며, 펩타테놀은 펩타이드와 판테놀의 더블 포뮬러로 피부의 장벽 개선과 진정을 위한 어나더페이스만의 독자 성분이다.
어나더페이스는 수분 장벽라인인 펩타테놀 출시에 이어 판토텐산과 아하(AHA)·바하(BHA)·파하(PHA) 성분의 더블 포뮬러인 ‘판토애시드’ 트러블 라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글루타치온의 더블 포뮬러인 ‘나이아치온’ 미백 라인을 계속해서 공개할 예정이다. 슬로우 에이징 스킨케어 라인뿐만 아니라 인조이 에이징 색조 라인까지 다양한 상품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특히 어나더페이스는 한국의 ‘데본 아오키’로 불리며 독보적인 분위기로 주목받는 모델 이수아를 뮤즈로 발탁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수아는 20대부터 시작하는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의 대표적인 얼굴로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타깃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어나더페이스를 출시한 명인화장품은 현재 전 세계 80여개국에 수출 중인 해외에서 먼저 알아본 명실공히 대표 K-뷰티 기업으로, 다양한 인종의 수많은 피부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시장에는 처음으로 어나더페이스를 론칭했다.
어나더페이스의 제품과 론칭 이벤트는 어나더페이스 공식몰(www.anotherface.co.k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명인화장품 소개
명인화장품은 2008년 회사 창립 후 현재까지 17년간 6대륙 80여개 국에 수출 중인(2024년 기준) 명실상부 대표 K-beauty 브랜드다. 운영하는 제품 개수는 500개에 달하며, 누적 판매량은 1억 개에 달한다. 특히 2024년 하반기에 주식회사 명인의 다양한 인종, 수많은 피부 연구 경험을 바탕으로 만든 ‘슬로우 에이징’ 브랜드 '어나더페이스(ANOTHER FACE)’를 공식 론칭하고 다양한 마케팅과 영업전략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