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파이브 게임즈가 ‘천년 어게인’, ‘라테일 플러스’, ‘미르의 전설2:레드나이트’ 등 게임 3종에서 다채로운 설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브이파이브 게임즈)
서울--(뉴스와이어)--브이파이브 게임즈(VFive Games, 대표 박미란)는 자사 서비스 게임 3종에서 설 연휴를 맞아 인게임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고, VFG 플랫폼을 통해 연계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라테일 플러스’에서는 2월 15일부터 21일까지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를 마련했다. 문자 수집 이벤트와 연속 로그인, 교환 상점 이벤트, 축제 복주머니 드롭 이벤트, NPC 찾기 이벤트, 행운 빙고 이벤트 등을 운영하며, 이용자는 이벤트 참여를 통해 겨울 테마 아이템과 라테일 축제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코인은 신규 성물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어 ‘천년 어게인’은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인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한정 접속 보상과 기념 패키지 판매, 한정 교환 이벤트, 신룡기원 콘텐츠, 특정 시간대에 등장하는 한정 보스 이벤트 등을 운영하며, 이용자는 외형 아이템과 강화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미르의 전설2:레드나이트’에서는 2월 13일부터 22일까지 이벤트를 운영한다. 기간 동안 출석 보상과 설날 코인 획득 프로그램, 코인 교환 상점을 비롯해 한정 패키지 판매, 충전 및 소비 달성 이벤트, 랭킹 보상 프로그램, 한정 탈것 획득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설날 코인을 모아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한정 의상과 탈것 등 시즌 전용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각 게임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설 맞이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 인증 이벤트와 축전 작성, 미션 참여 프로그램, 이벤트 쿠폰 공개 등 게임별 커뮤니티 연계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참여자에게는 인게임 아이템과 추가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VFG 플랫폼에서는 2월 16일부터 19일까지 포인트를 활용한 보너스 쿠폰 교환 이벤트를 운영하며, 2월 20일부터 21일까지는 결제 시 보너스 지급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플랫폼을 통해 각 게임 이용 시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별 상세 일정과 참여 방법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 공식 커뮤니티와 VFG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브이파이브 게임즈 소개
브이파이브 게임즈(VFive Games)는 모바일 및 온라인 분야에서 개발과 퍼블리싱을 아우르며, ‘천년 어게인’과 ‘라테일 플러스’ 등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다. 정기 업데이트와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서비스 안정성과 이용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고도화하고 있다.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 개발과 글로벌 시장 진출을 통해 게임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